베트남 호치민 트레일에서 오토바이 타기

호치민 트레일에서 즐기는 오토바이 여행,베트남 호치민 트레일에서 즐기는 오토바이 여행 기사 베트남8월 30일부터 9월 17일까지 케리와 가이드 2명, 그리고 다른 9명이 소형 오토바이를 타고 하노이에서 호이안까지 베트남 동부 해안을 따라 800마일을 여행할 예정입니다. 오프로드와 고속도로 라이딩이 결합된 이 여정에서는 이 지역에서 가장 아름답기로 유명한 퐁냐 베트남 밤문화, 봉건 베트남의 황실 수도였던 후에, 베트남 전쟁의 첫 번째 주요 해병 상륙작전 장소인 차이나 비치 등을 방문할 예정이며, 베트남 전역에서 자전거 및 오토바이 투어를 제공하는 전문 모험 여행사 액티브 트래블 아시아(Active Travel Asia)가 이번 여행을 준비합니다. 케리의 그룹은 1인당 1,954달러를 지불했지만, 가격은 그룹 규모와 경로에 따라 다릅니다.
이 회사는 오토바이, 연료, 에스코트 밴, 캠핑 장비, 음식, 가이드 등 대부분의 필수품을 제공합니다. 여행객은 옷과 하노이를 오가는 교통편만 준비하면 됩니다. 하지만 어드벤처 트래블 에디터인 케리(65세)는 다른 방식으로 여행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오토바이 투어를 하면서 과거 베트남 전쟁에 참전했던 곳을 여행하고 싶어요.”라고 케리(65세)는 이메일에서 말합니다: “30여 년 만에 모터사이클을 타고 호치민 트레일(전쟁 당시 북베트남이 남베트남으로 이동하던 길)의 험난한 구간을 달리는 이 역사적인 길에 도전하게 되어 기쁩니다. 일부 구간은 소가 다니는 길에 지나지 않는다고 들었습니다.
” 액티브 트래블 아시아의 웹사이트(www.activetravelvietnam.com)는 몇 가지 우려스러운 구간에서 베트남 거리의 ‘무법천지’ 특성을 경고하고 있지만, 가장 안전한 길로 관광객을 안내한다고 약속합니다. 이러한 안심에도 불구하고 케리는 위험을 감수하고 있습니다. 그는 투어를 하노이 외곽에서 시작할 것을 요청했지만, 보통은 시 경계 내에서 시작합니다. “베트남의 꽉 막힌 교통 체증 속에서 운전하고 싶지 않았습니다.”라고 말하는 케리는 자신의 경험을 일간지에 기고할 계획입니다. “하노이가 세계에서 교통사고 사망률이 가장 높은 도시 중 하나라는 것은 알고 있습니다.”하노이를 자동차로 달릴 생각은 없지만, 케리는 투어를 시작하기 전에 수도에서 며칠을 보낼 계획입니다. 그는 “존 매케인이 5년 반 동안 포로로 잡혀 있던 장소를 방문할 예정인데, 그곳에 억류된 미국인 포로들에게는 하노이 힐튼으로 알려져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하노이의 바딘 광장에 있는 호치민 묘소도 다시 방문할 예정입니다. 베트남 사람들이 여전히 그의 보존된 시신을 보기 위해 열린 관을 지나 줄을 서서 기다리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도시의 구시가지를 지배하는 프랑스 건축물을 볼 수 있을지도요.”그는 오토바이 여행의 짜릿한 스릴만큼이나 베트남의 역사에 몰입할 수 있는 기회가 더욱 매력적이라고 말합니다. “젊은 기자 시절 전쟁이 한창일 때 MTC에서 일하면서 캠퍼스 시위를 많이 취재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1993년 봄에 베트남을 여행하면서 더욱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당시 하노이는 막 활기를 띠고 있었죠. 베트남 남부는 북부보다 훨씬 더 발전해 있었기 때문에 거의 17년이 지난 지금이 더욱 기대됩니다.” 작성자: 바비 응우옌베트남 오토바이 투어 추천: 오토바이 베트남 여행 가이드-호치민 트레일 투어-베트남 오토바이 투어

Related Post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