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캐년 비행기 투어 – 멋진 비행을 위한 5가지 팁

봄바람이 불고 곧 여름이 올 다낭 황제투어. 그것은 휴가철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어드벤처 투어를 통해 잊지 못할 휴가를 만들어 보세요. 라스베가스로 가서 비행기로 그랜드 캐년을 여행하는 것보다 더 좋은 선택은 없습니다. 다음은 가능한 최고의 여행을 계획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검증된 팁입니다.

온라인으로 투어를 구매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이용 가능한 모든 투어를 쉽게 검색하고 원하는 투어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온라인으로 투어를 예약할 때 가장 저렴한 가격을 얻을 수 있습니다. 투어를 직접 예약하고 판매 대리인이 추가하는 수수료를 피하기 때문에 인터넷 요금이 더 저렴합니다. 저렴한 가격과 편리함도 좋지만 온라인으로 투어를 예약하는 가장 좋은 이유는 좌석을 고정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봄이나 여름에 휴가를 보내기 때문에 캐니언의 비행기 여행은 매우 바쁜 시기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미리 투어를 예약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매진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최소 2주 전에 비행기 여행을 구매하려고 하지만 더 좋은 방법은 호텔을 예약할 때 예약하는 것입니다. 투어 당일까지 잊지 마세요. 늦은 날짜에 좌석을 확보할 만큼 운이 좋은 경우 비행 후 48시간 이내에 구매하면 더 높은 가격을 지불해야 할 수 있습니다.

비행기의 모든 좌석은 전망이 좋지만 창가 좌석이 가장 좋은 관람 경험을 제공합니다. 투어를 일찍 구매하면 비행기에서 창가 좌석과 최고의 전망을 얻을 수 있는 더 나은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협곡 상공을 비행하는 비행기 여행을 예약하거나 거기에 착륙하는 여행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상륙 투어는 지상에서 캐년을 볼 수 있는 모험과 기회를 제공합니다. 캐년에는 하이킹, 경치 좋은 전망대 방문, 쇼핑, 캐년 바닥까지 헬리콥터 타기, 유리로 된 스카이워크 다리 위를 걷는 것과 같은 많은 재미있는 활동이 있습니다.

베가스에서 비행기 투어를 할 때 보고 싶은 림을 선택할 수 있으니 사우스 림을 가보는 것도 좋다. 라스베가스에서 사우스 림까지는 투어 버스로 6시간 정도 걸리지만 비행기로 1시간 정도면 갈 수 있습니다. 그곳에 도착하면 비행기나 헬리콥터로 캐니언을 여행할 수 있습니다. 더 긴 헬리콥터 투어를 예약하면 사우스 림, 노스 림 및 동쪽 경계까지의 모든 공원을 볼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전체 국립 공원의 3/4을 볼 수 있습니다. 캐니언의 많은 유명한 랜드마크를 둘러보는 매우 경치 좋은 투어이므로 가격 대비 가치가 있습니다.

Related Post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